안녕하세요. 뉴론입니다. 매일 매일 재미없는 포토샵 이야기만 하다가 오늘은 스마트폰

앱에 대해서 소개를 드립니다. 스마트폰이 생활에 필수품이고 초등학생들 까지도 많이

사용을 하면서 여러 가지 많은 문제들이 발생을 해서 아쉽기는 하네요.

 

요즘은 스마트폰 카메로가 좋다 보니까? 여기서 사진을 찍으시고 블로그나 SNS로 업로드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사진찍고 나서 실수로 삭제를 하시면 다시 복구가 가능합니다.

 

 

 

 

구글플레를 실행하시고 Diskdigger 검색을 하셔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을 하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Diskdigger 말고도 많은 앱들이 있긴 한데 다운로드 회수도 높고 해서

사용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Diskdigger 설치를 하고 나서 실행을 했는데 정말로 삭제한 사진들이 복구가 됩니다.

무료로 사용되는 버전인데 루팅을 하시면 더 복구능력이 좋아지는거 같습니다.

 Pro 버전은 유료버전도 있기는 한거 같지만 무료 버전도 그런데로 사용을 하기 좋은거

같습니다.

 

 

 

톱니바퀴 우측편을 클릭하시면 복구할 사진 사이즈도 선택이 가능하고

또 사진이 삭제된 날짜를 선택해서 사용도 가능합니다.

 

 

 

 

저는 하도 복구할 사진들이 많아서 복구중단을 했어요

Diskdigger 이용해서 정말로 사진이 복구되는걸 보니까? 신기하드라고요..

 

 

 

 

저장을 선택화면 모습입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유투브 같은데서 검색을 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건 멀마전에 내가 사용했다가 삭제한 사진들인데 정말로 복구가 되드라고요.

무료 버전치고는 정말로 무섭네요 Diskdigger 괜찮긴 하네요

late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