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이 되면 무엇을 할까? 고민 고민하게 되는데 남자들이라면 낚시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네요. 저도 예전에는 민물에서 낚시를 많이 하던 기억이 나는데 낚시대라고

 

하는게 새거로 구입하고 나서 사용하고 시간이 지나면 다 어디로 같는지 모르게 사라지게

 

되드라고요.

 

 

 

 

요즘은 교통편이 좋아지면서 낚시를 다니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동회회를 거쳐거나 전문

 

바다낚시까지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국내 4,000개 낚시 포인트를 제공하는 물반고기반 앱

 

하나면 어렵지 않고 국내 바다 낚시, 선상 낚시, 좌대 낚시, 항구 정보, 방파제, 갯바위 등

국내 민물 낚시, 수상낚시터, 연안 낚시터, 노지 포인트가 제공이 됩니다.

 

전 민물낚시고 충남권에 있는 낚시터를 검색을 해보았어요. 유료로 검색이 되는 곳도 많

 

드라고요.

 

 

 

 

 

 

대전광역서 서구 장안동에 위치한 용태울지란 곳이 뜨드라고요.

 

저도 이곳은 가보기는 했는데 낚시터까지는 아직 가보지를 못한거 같네요.

 

요즘은 내비게이션보다 스마트폰으로도 길찾기 기능으로도 편리하게 방문이

 

가능합니다.

 

 

 

 

바로 내비게이션이 찍희면서 대전 서구 장안동 912번지로 방문을 하시면 될거 같네요.

 

요즘은 정말로 편리하고 어렵지 않게 많은 정보를 제공받아서 편리하거 같네요

late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