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즌 에코드라이브,라디오컨트롤 메뉴얼

 

소개입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이 되면서 여름철에 남성분들이시라면 멎진 메탈시계를 차시는

 

분들이 많으실거 같네요.  시계회사도 많기도 하고 IT기술이 발전을 하면서 시계도

 

비수기지만 그래도 매니아들은 시계를 타고 다니긴 하드라고요.

 

그 중에서 시티즌 시계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에 조금 에코드라이브 + 라디오컨트롤

 

이 들어가시면 조금 사용하기 어렵나보네요.

 

 

 

 

 

 

저도 시티즌 에코드라이브,라디오컨트롤 되는 시계를 하나 가지고 있는데 일본 내수용

 

제품이라 설명서도 다 외국어라 자세하게 세팅 방법을 알지는 못한거 같네요.

 

시계 종류도 많고 제가 보유한 제품은 구형 오래전 제품이고 요즘 나오는 제품들과는

 

조금 차이가 나긴 하는데 시티즌 제품은 꼭 메뉴얼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한데

 

갤러리아 클락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더니 시티즌 시계 사용법이 있어서 소개만 드립니다.

 

 

 

 

 

 

최신 기종에 한해서 시티즌 메뉴얼이 제공이 되는데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

 

링크를 따라서 방문하시면 검색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건 시티즌 모델들 메뉴얼이 조금 있기는 한데 직접 방문을 하셔서 보시거나

 

유투브 영상을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ㅎㅎ

 

 

http://www.galleryoclock.co.kr/citizen/

late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