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는 좋아지고 요즘 운동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집에서 먹고 놀아서인지 살이 많이

 

찌네요. 어디 직장이라도 다니고 많이 움직이면 체중이 늘지 않을텐데 어쩔수 없네요.

 

나이먹으니까? 어디서 찾아주는 사람도 없고 일자리도 안구하고 현재 게속 놀고 있습니다.

 

헬스장은 동네 무료 헬스장에서 운동을 아침마다 30분 정도만 하고 있어요. 

 

 

 

코어P웨이 제품은 위드블로그를 통해서 제공이 되어서 요즘 열심희 먹고 있습니다.

 

태어나서 머리 털나고 처음 먹어보네요. 운동을 하면서 필요한 단백질을 보충해주는

 

제품인데 저도 한번 먹어보고 있네요.  프로틴은 조금 먹기가 어려울거 같은데 막상 먹어보

 

까? 코코아 맛입니다.  헬스란 운동도 돈이 많이 드는 운동입니다.  이거 한통에 가득 채우

 

면 10원 정도 하는데 한달에 한통 먹으면서 우유에 타서 먹고 닭가슴살 먹고 헬스장

 

조금 좋은데 다니고 하면 많이 들어가드라고요. 계산해보면

 

 

 

저는 개인 형편이 그래서 우유에다 타서 먹지 못하고 정수기에서 물받아서 먹고 있어요.

 

3스푼 정도떠서 병에다가 넣어서 물을 붙고 흔들어주면 생각보단 물에서 잘 녹는거

 

같습니다.

 

 

 

 

 

 

냄새는 코코아 냄새가 나고 마시면 코코아 맛이라 먹기는 좋드라고요.

 

블로그 때문에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어보기도 했지만 현재 먹는게 먹기는 좋은거

 

같습니다.

 

 

 

 

그래도 안먹는 것 보다는 먹고 한번 열심희 운동을 해보는 것도 좋겠지요.

 

요즘은 자기관리가 중요한 세상이잖아요 저는 더 이상 망가질게 없긴 하지만요

 

그래도 잘 먹고 운동하네요.

 

 

 

 

 

 

단백질헬스보충제추천 코어P웨이 제품소개 입니다.

 

제가 어렵게 이야기 하는것 보다는 잘 읽어 보시는게 더 편하실거 같네요

 

 

 

 

 

 

late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