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론입니다. 오늘이 벌써 2018년 1월 14일 입니다. 강추위가 많이 풀리기는

 

했네요. 요즘은 기온변화가 너무 심해서 감기 걸리면 고생을 많이 하긴 합니다. 한동안

 

여기저기 다니다 보니까? 블로그 활동이 어렵네요. 오늘은 ptime(아이피타임) 비밀번호 설

 

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집에서 요즘 와이파이 공유기는 한대정도는 필수적으

 

로 사용을 하게 됩니다만 아이피타임하면 국민공유기라고 할수가 있긴 합니다.

 

 

 

 

 

 

http://192.168.0.1/sess-bin/login.cgi

 

이걸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아이피타임 비밀번호 설정브라우저로 연결이 됩니다.

 

설정을 하지 않고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보안을 위해서는 가장 기본적으로 설정을

 

해야 합니다.

 

 

 

와 어떻하지 저는 비밀번호를 분실해서 기계 본체해 보시면 리셋버튼이 있어서

 

초기화를 하고 접속을 했어요. 로그인하시면 아이피타임 설정으로 자동으로 들어갑니다.

 

 

 

 

현재 사용중인 기기가 자동으로 검색이 되어서 관리도구화면에서 톱니바퀴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바로 아이피타임 비빌번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제가 사용중인 제품은 조금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1-2만원대 제품은 아니고 조금 좋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2.4GHz 무선 설정/보안에서 비밀번호를 먼저 설정합니다.

 

 

 

 

5 GHz 무선 설정/보안에서 아이피타임 비밀번호 설정을 합니다.

 

요즘은 보안이 가장 중요시 되는데 이웃집과 공유하기 싫으시면 반드시 비밀번호 설정후

 

사용하세요.

 

 

 

 

late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