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2일입니다. 오늘이 초복이라 삼계탕을 드시는 분들이 많으실거 같네요.

 

저도 먹기는 해야 되는데 사주는 사람이 없네요^^  얼마전에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를 해보았는데 어제 접속을 해보니까? 다시 지도 업데이트를 해야 하드라고요.

 

저는 내비게이션만 업데이트 하는줄 알았어요

 

 

 

 

아이나비 블랙박스 업데이트 방식도 내비게이션과 흡시해서 먼저 회원가입을 하시고

 

나서 제품시리얼번호를 입력하고 보통 아이나비 블랙박스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내비게이션만 업데이트를 해야 하는줄 알았는데 블랙박스도 업데이트를 해야 하나 보네요.

 

 

 

 

 

아이나비 블랙박스  제품시리얼 확인방법입니다.

 

 

 

 

 

 

아이나비 블랙박스 업데이트 하기 위해서는 먼저 업그레이드 S/W 수동 다운로드를

 

통해서 프로그램을 PC에 설치하시고 시작이 가능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제품등록후에 프로그램 설치후에 진행이 가능합니다.

 

 

 

요즘 블랙박스는 필수인데 저도 장착은 되어 있는데 아직 업데이트가 되지는 않은거 같네요.

late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