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는 춥고 퇴근하고 집에 들어와도 포켓몬고 하러 나가기도 춥네요.

 

저녁 시간에 머할까? 고민 고민 저녁먹고 영화나 한편 보면 잠자고 내일 출근 준비 해야

 

하니까요? 심심한 시간 어떻게 보낼수가 있을까요? 고성능 PC라면 오버워치를 즐기시는

 

분들도 있지만 utorrent 3.4.9 버전을 설치해서 시간을 보내시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

 

 

 

 

 

요즘 최신 버전이 utorrent 3.4.9 버전입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도 앱을 이용이 가능해

 

서 많이 사용하기도 하고 모르시는 분들도 없는거 같네요.

 

벌써 이프로그램 사용한 지가 10년이라는 세월이 흘러 갑니다. 초창기에는 무료 버전이었는데 요즘은 유료 버전으로도 출시가 되었네요.

 

 

[utorrent 3.4.9 다운로드 링크]

 

 

 

 

 

 

utorrent 3.4.9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도 좋치만 사용하기 전에 프로그램

 

사용법도 조금 알고 계시면 좋으실거 같네요. 기회를 봐서 다음 기회에 포스팅 할까 합니다.

 

 

 

 

 

 

utorrent 3.4.9 홈페이지에 맨 하단에 보시면 원도우용을 클릭하시면 설치 파일이

 

진행이 됩니다. 프로버전의 경우에 유료로 사용이 가능한데 파일을 다운로드 하면서

 

바이러스도 감지를 한다고 하네요.

 

 

 

 

가끔가다 심심할때 잘 사용하고 있어요

 

late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