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어린이 날입니다. 일한다고 취업해서 일나간지 1주일이 되었네요.

바쁘다 보니까? 블로그도 운영하기가 조금 어렵게 되었네요.

오늘은 하루 휴무라 일찍 간단하게 포스팅을 합니다.

 

오늘이 어린이 날이라 아이들과 함게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이런 저런 곳들이

많인 한데 아이들이 돈까스를 좋아하기는 합니다.

 

 

 

 

통큰아저씨 둔산점 수제왕동까지, 해물짬뽕이 주 메뉴인데 저는 두개 다

먹은 기억이 나네요.  요즘은 돈까스도 인기가 좋은 메뉴인데 수제로 만들어지다

보니까? 가격도 좋고 그런데로 먹을만 합니다.

 

 

 

이건 돈까스 1인분인데 그런데로 혼자서 먹기는 딱 좋은거 같드라고요.

양도 그렇고요.

 

 

 

 

전 매운 음식을 그렇게 많이 먹지는 못하네요.

먹고 나면 이마에서 땀이사서요

 

통큰아저씨 둔산점  매운편입니다.

 

late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