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뚜벅이는 힘들게 시내버스 아니면 지하철을 이용하게 됩니다.

 

장거리로 시외버스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터미털위치 시간표도 확인후에 방문을 하는게

 

좋기는 합니다. 미리 예약을 통해서 전국 시외버스 통합예약서비스 이용해서 더욱더

 

정확하게 이용을 해보세요.

 

 

 

 

저도 아직까지는 시외버스를 많이 이용해본 적은 없는거 같네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서 3번정도 아무 생각없이 터미널에 방문을 해서 표를 사고

 

시간을 기다려서 시외버스를 타본 기억밖에는 없어요.  검색을 해보시면 통합버스 통합예

 

매 시스템으로 홈페이지가 나오긴 하는데 어디서 운영이 되는 곳인지는 저도 모르겠네요.

 

[전국 시외버스 통합예약서비스 이용하기]

 

 

 

 

사이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터미널안내를 시작하시면 바로 터미털안내로 시작이

 

저는 대전광역시에서 검색을 해보니까? 대전지역에 위치한 터미널이 다 나오드라고요.

 

저도 이렇게 검색하는 줄을 생각하지도 못했어요. 스마트폰으로 접속을 해도 더 빠르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전 유성구 봉명동에 시외버스 정류장이 있드라고요..

 

 

 

 

 

동서울에서 대전청사까지 교통비를 얼마나 드는지 저도 오늘에서야

 

알았네요.

 

 

 

자기 개인차량을 이용하면 유류비가 조금 많이 드는데 시외버스를 이용하시게 되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거 맡네요..

 

 

late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