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스마트뱅킹을 많이 이용을 하게 되는데 사용을 하시다가

 

보면 비밀번호를 읽어버리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2번이나 비밀번호를 읽어버려서

 

새로 영업점에 방문을 한 기억도 나긴 하고 최근에 블로그에 포스팅을 한적이 있기는

 

합니다.

 

 

 

사람에 따라서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비밀번호를 읽어버리지 않는데 자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 읽어버리고 3번 오류가 나면 영업점에 방문을 해야 하는데 

 

설정을 통해서 비밀번호 변경후에 이용이 가능하드라고요.

 

 

 

 

 

KB 스마트뱅킹 앱을 실행하시고 나서 이 화면에서 조회/이체 - 뱅킹관리로

 

들어가시면 설정이 가능합니다.

 

 

 

 

뱅킹관리에서 사용자암호3회 오류해제를 선택하시면 바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저도 이 문제 때문에 머리가 아펐던 기억이 나기는 한는데

 

우연하게 재설정을 통해서 새롭게 비빌번호 변경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이디만 알고 계시면 비밀번호도 빠르게 설정이 가능하니까? 영업점 방문보다는

 

직접 해결해 보시는게 더 빠른 선택입니다.

late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