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폭염은 지속이 되고 날씨도 건조해서 인지 조금 미세먼지도 많은 계절입니다.

 

건강을 생각해서 가끔 고기도 먹어주면 좋긴 한데 한우고기좀 먹으려면 부담도 되고

 

분당에 한우고기 먹기 좋은 곳이 있어서 소개를 드립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서인지 입맛도 없고요. 한우 고기가 먹고 싶은데 우연하게 분당에

 

육덕등신 정자점에 방문을 하게 되었네요.

 

 

 

 

 

육덕등심 정자점 분위기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서 인지 한우고기 먹기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해서 1차에서 마무리 하는 분위기로 즐기시면 부담없는

 

장소이기도 하드라고요.

 

 

 

 

음식을 주문해서 드셔도 정말로 부담없이 즐기실수가 있기 때문에 저도 부담없이

 

육덕등신 정자점에서 맛있게 식사를 하게 되었어요.

 

 

 

 

 

고기를 많이 먹게 되면 적당하게 야채도 함게 드시면 좋은데 육덕등심 정자점에서는

 

야채도 마음껏 드실수가 있어요.

 

 

 

 

 

 

요즘 날씨가 더워서 인지 이거 먹는데도 정말로 시원 시원해서 기분까지도 업되드라고요.

 

 

 

 

 

 

 

최고급 백탄을 사용해서 고기를 구워서 인지 고기맛도 정말로 부드럽게

 

잘 넘어가고 맛도 좋은 편이네요.

 

 

 

 

 

 

 

한우고기를 육덕등심 정자점에서 가족들과 함게 먹으면서 정말로

 

부담없이 먹기는 했어요.

 

 

 

 

와인이 시중 활인가로 판매하기 때문에 번거롭게 와인을 구매해서

 

오지 않아도 다양한 와인과 위스키를 시중 주류 활인정에서 판매되는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먹다 남은 주류도 포장해서 가시고 가실수가 있어서 좋드라고요.

 

 

 

 

\

 

 

항앙효과에도 좋은 토마토, 버섯, 아스파라거스, 양파, 마늘이 함게 나와서

 

고기를 구워드시면서도 건강도 함게 생각하면서 먹었네요.

 

 

 

 

분위기도 좋고 한잔 하기도 좋은 분위기에 좋은 친구들과 함게 하시면

 

더욱더 좋겠네요.

 

 

 

 

고기를 먹으면서 된장찌개는 항상 필수적인거 같드라고요.

 

집에서 먹는 기분으로 육덕등심 정자점에서 고기를 먹으면서 부담없이

 

즐겼네요.

 

 

 

 

 

육덕등심 정자점에서 사용이 되는 소금이 정말로 괜찮드라고요.

 

고기를 구워서 소금에 찍어만 드셔도 좋긴 해요.

 

요즘 유행하는 안데스 소금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두툼한 고기를 구워서 드시면 육즙도 입안에서 부드럽게 흐르고

 

정말로 맛있네요.

 

 

 

 

육덕등심 정자점 스페셜 메뉴인데 등심하고 안심을 함게

 

드실수가 있어요.

 

 

전 마지막으로 육회 비빔맛을 먹게 되었는데 이것도 정말로 맛있었네요.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은 곳 육덕등심 정자점을 강추하네요.

 

latest comment